[뚱뚱한 체형]
뚱뚱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체형이 잘 드러나지 않은 박스 스타일을 힙합보이 많이 입는데 이건 잘못된 옷입기 랍니다.허리선이 어느 정도 들어간 옷을 입되 자신의 약밥 몸매가 노골적으로 드러나는 티셔츠꾸미기 옷만 삼가면되요. 큰 무늬는 피하고, 겉옷은 짙은 톤으로 입되 원색 계열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아요. 옷을 겹쳐 입는 레이어드 룩도 좋은 아이템이죠.
[상체가 뚱뚱한 체형]
상의와 하의의 요즘유행옷 색상과 소재를 다르게 연출하세요. 검정이나 짙은 톤의 라운드나 V네크라인 상의와 흰색 톤의 하의를 입어보세요. 재킷보다는 볼륨감 없는 니트를, 두꺼운 소재의 하의를 입어서 하체를 풍성하게 보이도록하면 상체가 더욱 축소되 보이겠죠! 화려한 신발로 시선을 끌어내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된답니다.
[하체가 뚱뚱한 체형]
상의와 하의는 다르게 연출하고,상체에 힙합보이 포인트를 주세요. 상체에는 모직 소재의 재킷을, 하체에는 랩 스커트나 A라인 스커트를 입어 하제의 볼륨감을 커버하세요.구두는 심플한 것을 선택하고, 귀고리나 모자, 스카프를 활용하여 시선을 상체로 집중시키는 효과를 노려보세요.
[키가 크고 뚱뚱한 체형]
차가운 계열의 어두운 색으로 된 V 네크라인의 이너웨어와 싱글 버튼으로된 재킷, 그리고 좁아보이는 줄무늬 팬츠로 도시적인 세련미를 발산하세요. 다리에 힙합보이 자신이 있다면 타이트한 미니 스커트도 입어보세요.
[키가 작고 뚱뚱한 체형]
상체와 하체를 과감하게 나누어 부드러운 소재의 재킷과 남성다움을 약화시키는 디자인의 팬츠를 선택하고 색상도 반대색으로 연출해 보세요. 또한 부드러운 소재의 어깨선이 없는 니트에 힙합보이 카디건을 걸쳐 여성미를 강조하는 방법도 권장할 만한 아이템이랍니다. 헤어스타일 역시 여성스러움을 살려주는 웨이브가 좋겠죠!
[허리가 굵고 배가 나온 체형]
박스 스타일의 옷은 피하고 어느 정도 허리선이 들어간 옷을 입도록 하세요. 하이 웨이스트 스커트에 블라우스를 블라우징 기법 (블라우스를 스커트 안으로 넣어 입을 때, 블라우스를 조금 여유있게 내에
입는 스타일)을 사용해 자신의 실루엣의 결점을 보완해 보세요. 또는 H 라인이나 A 라인의 원피스도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마른체형]
마른체형은 색상의 선택이 아주 중요하답니다. 밝은 파스텔 계열의 색상, 그리고 대담하고 큰 무늬가 좋답니다. 소재는 볼륨감을 줄 수 있는 약간 두꺼운 천을 고르는 것이 좋고, 유행과 관계 없이 화려한 재킷으로 어깨선이 왜소해 보이는 것을 커버해 보세요. 또 볼륨감 있는 가방을 들어보세요. 단 너무 크면 균형이 깨지니까 가벼워보이는 것이 좋겠네요
[키가 작고 마른 체형]
왜소하고 빈약해 보이는 결점을 보완하는데는 파스텔 톤이나 아이보리로 밝고 환한 느낌이 적격이죠. 투피스 보다는 원피스를, 그리고 굵은 스트라이프 무늬나 체크무늬 처럼 볼륨감있는 무늬가 있는 옷이 좋아요. 구두는 굽이 높은 것이 결점을 보완하겠지만, 굽이 낮은 단화나 운동화를 신을 때는 모자를 함께 코디하세요. 모자가 자신의 머리보다 더 올라오기 때문에 키가 훨씬 더 커보인답니다.
[키가 크고 마른 체형]
엉성해 보이고 허약해 보이는 이런 스타일은 여성스러움 보다는 매니시한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밝은 톤의 화려한 색상, 가죽이나 스웨이드 같은 뻣뻣한 소재를 택하는 것이 좋아요. 나이가 어린 사람들은 정통 힙합스타일도 장점을 살려 줄수 있는 옷입기랍니다. 이런 체형의 경우 대부분 목이 길기 때문에 대담한 스타일로 스카프를 매도 좋고, 가방도 크고 길게 늘어지는 스타일이 잘 어울려요.
[목이 짧은 체형]
깊게 파인 네크라인의 한 벌로 연출해 보세요. 셔츠를 입을 땐 첫 번째 단추를 풀거나 첫번째 단추의 위치가 아래에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세요. 목걸이는 낮고 길게, 그리고 부피감 없이 여유있게 착용하는 것이 좋아요. 스카프를 하거나 하이 네크라인의 옷을 입을 때는 헤어 스타일을 업 스타일이나 뒤로 깔끔하게 묶어 보세요.
[목이 긴 체형]
목이 긴 사람은 하이 네크라인이 제격이죠. 셔츠 깃을 세우고 스카프도 풍성하게 그리고 셔츠를 입을 때 도 레이어드로 겹쳐입는 것이 좋겠네요. 액세서리로 크고 긴 귀걸이도 대담하게 한번 연출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단, 목걸이는 긴 목을 강조하므로 삼가세요. 굵은 웨이브가 들어간 치렁치렁한 헤어 스타일이나, 보통 사람들이 소화하기 힘든 어중간한 단발머리도 잘 어울린답니다.
[어깨가 좁은 체형]
어깨가 좁으면 얼굴이 커보이는 단점이 있으므로 어깨의 볼륨감을 살리는 것이 중요해요. 좁은 어깨에 볼륨감을 주기 위해 티셔츠만 입는 것은 피하고 어깨 선이 살아있는 재킷을 덧덧입는 것이 좋답니다. 하의도 풍성하지 않게 하는 것이 어깨를 살리는 방법이겠죠! 그리고 귀걸이를 많이 다는 것도 어깨의 부피감을 주는 데 한 몫하는 아이템이예요.
[어깨가 넓은 체형]
이런 경우 네크라인이 많이 파진 이너웨어에 어깨 패드가 없는 니트를 입으면 결점을 보완할 수 있어요. 다만, 재킷을 입어야 할 때는 어깨 부분의 패드를 빼거나 어깨선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주는 레글런 패드가 들어있는 옷을 선택하세요. 셔츠나 코트의 칼라는 크면 클수록 넓은 어깨를 잘 커버해 준답니다.
[가슴이 큰 체형]
가슴이 큰 경우 가슴 부분에 화려한 무늬나 장식이 들어가 있는 것은 피하고, 목둘레가 단정한 기본형을 선택하세요. 라운드 티 셔츠위에 같은 계열의 V라인 재킷을 덧입어보세요. 흐르는 곡선 라인의 원피스도 좋은아이템이구요. 될 수 있으면 아래쪽에 포인트를 주어 체형의 결점을 보완하세요.
[가슴이 작은 체형]
가슴부위에 큰 주머니가 달린 옷이나 너풀거리는 블라우스는 빈약한 가슴을 보완해줘요. 스카프나 목걸이를 과감하게 연출하는 것도 좋아요. 그리고 자신의 가슴 부분을 커버하려고 자신의 가슴보다 큰 브래지어를 하는 사람이 많은데, 브래지어가 너무 크면 아주 불균형하게 느껴지므로 브래지어를 선택할 때 자신에게 딱 맞는 사이즈를 착용하세요.
[얼굴이 큰 경우]
얼굴이 큰 경우 헤어스타일이나 메이크업으로 커버하는 것이 가장좋은 방법이예요. 얼굴이 큰사람들이 대부분 하는 실수로 머리카락으로 얼굴을 가리는 것인데 이는 머리카락 까지 부피를 차지하여 전체적으로 머리를 더 커 보이게 하니까 주의하세요. 오히려 얼굴이 작아 보이게 하려면 뒤로 깔끔하게 묶거나 커트 머리인 경우 젤로 딱 붙여 머리카락이 전혀 보이지 않는 것이 좋아요. 메이크업시에는 블러셔로 커버하고, 안경렌즈나 귀고리도 작은 것을 착용하세요. 단, 터틀 네크라인이나 화려한 스카프, 숄등은 얼굴이 크게 보이므로 삼가세요.
[엉덩이가 큰 체형]
위 아래를 같은 옷으로 입고 상의의 길이는 엉덩이 부분을 가려 줄 만한 길이를 고르세요. 단 소재는 얇은 소재를 사용하세요. 가슴부터 아래로 내려 갈수록 조금 넓게 퍼지는 A라인 원피스나 랩스커트도 권장할 만한 아이템이예요. 이때는 너무 얇은 소재 보다는 조금 빳빳한 것이 좋아요. 굵은 체크무늬나 주름이 들어간 스커트는 엉덩이를 강조하므로 주의하세요.
[엉덩이가 작고 납작한 체형]
체크무늬나 주름이 들어간 디자인 처럼 엉덩이가 커 보이는 패턴이나 부피감 있는 소재에 밝은 색상의 팬츠나 A라인 스커트를 입어보세요. 굵은 벨트를 사용해서 허리 부분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팔이 굵은 체형]
통이 약간 넓으면서 팔꿈치 조금 위까지 약간 내려오는 반팔 옷이 팔이 가장 가늘어 보이는 디자인이랍니다. 칠부 소매도 괜찮구요. 단, 팔에 딱 달라 붙는 스타일이나, 팔의 제일 굵은 부분에서 사선으로 잘린 반팔옷은 피하세요. 끈 달린 원피스의 경우 얇은 끈이 어깨쪽으로 아슬아슬하게 달려 있으면 팔이 가늘어 보여요.
[상체가 길고 다리가 짧은 체형]
이런 체형은 바지의 선택이 중요하죠! 하이웨이스트라인의 바지와 벨트는 허리가 긴 것을 보완하고 안정감을 주므로 잘 활용해 보세요. 또한 재킷을 입을때는 엉덩이를 가려주는 길이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허벅지가 굵은 체형]
짙은 톤의 일자로 여유있게 떨어지는 세미 타이트 팬츠나 A 라인 스커트를 입어보세요. 단 스커트 길이는 무릎길이 정도가 좋고 상의도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고르세요.
[종아리가 굵은 체형]
주름이 잡힌 폭이 넓은 스커트를 선택해 보세요. 치마폭이 넓어지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종아리는 날씬해 보이거든요. 종아리가 굵은 경우 구두의 선택을 잘 해야한답니다. 발등이 많이 파인 심플한 스타일에 펌프스가 제격이겠네요. 또 구두와 스타킹, 스커트의 색상을 일치하면 다리가 가늘고 길어 보여 결점을 보완할 수 있겠죠!
[발목이 굵은 체형]
통이 넓은 부츠나 워머를 신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예요. 발목까지 올라오거나 발목에 딱 붙는 구두는 NO! 구두는 장식이 없는 심플한 것으로 대신하고, 대신 바지에 포인트를 주세요. 스커트는 아주 짧은 것을, 그리고 스타킹은 불투명한 컬러로 결점을 커버하세요.
[O자형 다리]
통바지를 입고 반듯하게 걸어보세요. 바른 자세와 걸음걸이로 휜 다리를 커버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랍니다. 끝단에 장식이 있거나 자연스럽게 퍼진 디자인의 스커트도 휜 다리의 결점을 커버할 수 있어요. 약간 무릎 위로 올라 오는 길이에 상의도 슬림하고 깔끔한 것이 좋아요.
2.직업에 따른 코디법
[사무직]
매일 같은 얼굴을 마주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옷을 입기가 가장 곤란한 직업이 아닌가 합니다. 왜냐하면 매일 옷을 바꿔입기엔 너무 낭비가 많고, 또 매일 같은 옷을 입을수도 없기 때문이죠. 이런 직업의 경우 코디네이트 요령이 절실히 필요하겠죠! 단순히 한정된 옷만으로 코디네이트를 하는 것 보다 옷과 조화되는 메이크업의 색조나, 액세서리, 장신구, 헤어스타일 등으로 한가지식 변화를 주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어요. 저렴하고 단순한 아이템으로도 센스있는 여성이 될 수 있을거예요.
[판매영업직]
잘 차려입은 옷은 자신감을 불어 넣어 줄 수 있고, 옷에 맞는 자세와 분위기도 덩달아 살아나기 마련이랍니다. 이러한 직업에 꼭 필요한 사항이죠. 또한 활동적이어야 하며,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들일 수 있어야하지만 단, 고객의 성향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유행스타일은 피하고, 셔츠나 블라우스등 심플한 탑에 기본적인 팬츠정장이나 스커트 정장이 좋아요. 또한 잘 손질 된 구두는 포인트 액세서리가 될 수 있어요.
[비서직]
비서직은 회사의 이미지 보다는 상사의 이미지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상사의 이미지에 손상을 주어서는 안되죠. 따라서 상사의 제2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비서직은 예의를
잘 갖춘 차림이 필요합니다. 단정하고 깔끔한 스커트 정장이나, 팬츠정장, 원피스를 중심으로 코디네이션 하고 또한 옷차림에 맞는 바른 자세도 중요하겠죠!
[교육직]
교육직의 경우 활동성을 부여한 친근하고 편안한 모드의 옷차림으로 너무 지루하거나 가볍지 않은 파스텔 계열의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교육적인 효과를 고려할 때 고가의 사치품은 좋지 않겠죠! 남학생들이 있는 학교에 여선생님은 더욱 신경을 쓰시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실루엣이 너무 드러나는 옷이나 노출이 많은 옷은 한창 감수성 예민한 학생들에게 좋은 교육이 되지는 않을 테니까요.
[정치인]
정치인의 경우 자신의 이미지를 잘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죠! 강렬한 카리스마를 지니면서도 국민에게 일반적으로 정치인의 경우 포멀한 정장을 고집하는데 이는 부드러운 이미지를 전달하기에는 적절하지 않아요. 너무 형식적인 의상말고도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이지 웨어도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어요. 그리고 이질감을 주는 고가의 사치품은 삼가세요.
[전문직]
일반적으로 프리랜서들이 많으므로 자신의 직업에 대한 이미지가 잘 전달되어야 겠죠. 개성이 강한 옷차림도 좋지만 너무 튀어 자신의 궤도에서 벗어난 듯한 옷차림은 거부감이 들어요. 특히 디자이너나 모델 등을 보면 일반인이 보기에 난해하고 정신없는 옷을 입는 것을 종종 보는데, 예술적인 감각을 가진 사람들일수록 자신을 잘 드러내는 센스를 가진 편안한 느낌의 옷차림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대학생]
대학생들은 옷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친구나 주위사람들의 의견이 많이 작용하지요. 또한 잘 차려입은 옷차림은 이성에게 매력을 끄는 수단으로 인식하고 있어서 옷을 입는 것은 그들에게는 지극히 단순한 의미만 가지는 것은 아닌 듯 합니다. 대학생은 다른 직업에 비해 활동영역이 한정된 것이 아니므로 그들의 활동 범위에 따라 코디네이트 방법이 달라진답니다. 가장 많이 활동하는 캠퍼스에서는 발랄하고 활동하기 쉬운 스타일의 옷차림이 좋아요. 블루진이나 캐쥬얼한 재킷등은 캐주얼 이미지를 연출하기에 아주 좋은 아이템이예요. 소개팅이나 미팅이 있을 경우 먼저 첫인상을 좋게 보여야 하므로 대학생의 신분에 맞는 단정하고 여성스러운 세미 정장 스타일을, MT를 갈 경우에는 활동하기 편한 면바지나, 블루진, 후드T나, 면T 셔츠로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연출하세요. 자신의 개성을 살리는 옷을 선택하되 고가의 사치품이나 너무 이질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은 곤란해요.
3.상황에 따른 코디법
[입사면접시]
활동적이면서도 성실하고 밝은 인상을 줄 수 있는 단정하고 깔끔한 이미지의 심플한 투피스를 입어 보세요. 차분한 크림컬러, 베이지, 블랙, 푸르시안 블루, 화이트, 아이보리, 네이비 핑크, 파스텔 옐로 등의 컬러로 자신감 있는 당신을 내보이세요. 자신의 개성을 잘 살릴 수 있는 디자인도 좋지만 너무 화려하고 유행 스타일의 차림, 짙은 화장과 과도한 액세서리 착용은 피하세요.
[운동시 또는 여행갈때]
활동성이 큰 편안한 옷을 입는 게 좋아요. 밝고 선명한 색상의 캐쥬얼 이미지와, 스포티하고 대조가 강한 다이나믹한 이미지, 또는 쿨 캐쥬얼 이미지(한(寒)색을 사용하여 캐쥬얼한 이미지를 나타내는 것)가 적합해요. 헐렁한 통 면바지나 청바지 위에 후드가달린 T셔츠, 면직물로된 T셔츠 등이 있겠네요. 신발은 발에 부담이 덜 가는 운동화를 신어야 겠죠! 운동 종목이나 여행의 계획, 그리고 계절에 맞게 자신만의 개성을 맘껏 펼쳐보세요.
[데이트시]
교제기간이 얼마 안된 경우에는 여성스러운 심플한 세미포멀 웨어가 좋겠네요. 노출이 심하거나 유행스타일의 사치한 옷차림은 NO! 교제기간이 오래된 경우에는 개성과 매력을
최대로 표현하면서 섹시, 엘레강스, 스포티, 드레시한 스타일로 연출하여 변신을 시도해 보세요. 상대방의 패션 취향을 파악하여 스타일과 색을 맞춰 입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맞선시]
잘 모르는 사람끼리 대면하는 자리이므로 첫 인상을 좋게 남기기 위해서는 전체적으로 격식을 갖추어 단정하고 여성스럽게 연출하세요. 맞선 보는 장소의 분위기를 고려하거나, 용모가 돋보이도록 목선 주위의 디자인에 신경을 쓰면 더욱 좋겠어요. 평소보다는 약간 화려한 디자인의 원피스나 블라우스를 곁들인 심플한 투피스도 OK! 그리고 옷과 잘 조화되는 색조의 연한 화장과 장신구로 액센트를 주는 것이 좋아요. 하지만 딱딱한 느낌의 비즈니스 스타일이나 호화스러운 드레시한 스타일, 그리고 자신에게 익숙하지 않은 스타일은 삼가 하세요.
[결혼 축하객]
아이보리, 로즈와인, 코발트와 핑크계열의 화사한 컬러로 슈트, 원피스 드레스, 투피스 등의 정장에 액세서리는 밝고, 화사하게 연출하세요. 젊은이들은 특별한 격식이 필요 없겠죠.신선하고 개성적인 차림이면 OK! 기혼 여성이나 중년 여성의 경우는 고급스럽고 심플한 스타일이 적합한데, 한복에 노리게 장식으로 액센트를 주면 쉽게 포멀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가급적이면 화이트와 블랙만으로 구성된 세트스타일이나, 스포티하고 와일드한 스타일은 피하는 게 좋아요.
[문상 갈때]
장식이 없는 심플한 무채색 계통의 슈트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블랙 컬러의 주름 스커트와 블라우스 위에 화이트 블랙의 체크 재킷도 좋은 아이템이 되겠군요. 그리고 노출이 심한 의상이나 짙은 화장, 화려한 액세서리 등의 차림은 NO! 스포츠 웨어나 작업복도 물론 안되겠지요!
[친목회 파티에 갈때]
파티에 초대받는 경우는 세련된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벨벳이나 쉬폰 등의 고급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에 액센트 효과를 활용해 보세요. 원색이나 요란스런 장신구는 NO! 초대를 하는 경우엔 접대하는 입장에서 예의에 어긋나지 않을 정도의 활동적인 옷차림이 필요해요. 화사한 색상의 니트나 저지로 만든 투피스, 블라우스와 베스트, 롱 스커트 등이 좋겠네요.
[화랑 음악회 갈때]
음악회에 갈 때는 화려하고 격조 있는 클래식한 무드의 차림이 좋아요. 장식적인 원피스로 드레시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벨벳, 세틴등 고급 소재를 사용한 옷에 숄이나 스톨을 곁들여 연출해 보세요. 화려하고 아름다운 옷차림이 되겠죠! 블랙컬러의 정장에 골든 액세서리나 화려한 스카프, 깃털 달린 코사지로도 손쉽게 우아한 분위기를 시도할 수 있어요.
화랑에 갈 때는 예술 세계와 어울리는 조용하고 차분한 그레이,베이지, 푸루시안 블루 컬러 등의 감각적인 모던 슈트가 좋겠네요.
4.색상에 따른 코디법
[톤 온 톤 컬러]
옷을 입는 가장 쉬운 방법이예요. 색상은 동일하게 하고 명도와 채도를 다르게 배색하는 방법이죠. 예를 들면, 스카이 블루와 푸루시안 블루, 베이지와 브라운 등의 컬러를 배색하는 것이죠. 이런 코디네이션은 같은 색상의 계열을 쓰므로 조화롭고, 차분하면서 우아함을 느낄수 있어요. 반면에 너무 단조롭고 평이하기 때문에 지루하게 느낄 수도 있어요. 이런 경우, 작은 액세서리나 소품을 사용하면 지루한 느낌을 덜 수 있어요.
[톤 인 톤 컬러]
같은 명도와 채도에 색상만 달리해서 배색하는 방법이랍니다. 동일한 명도와 채도의 옐로우와 레드, 블루와 그린 등의 컬러의 배색이죠. 또는 보색으로 배색하는 방법도 있겠군요. 아주 화려하고 동적인 느낌이 강해서 캐쥬얼한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그만이지만, 평소 색 감각에 자신없는 분들은 피하는게 좋을 듯 하네요.
[그라데이션 컬러]
동색 계열의 색상을 명도와 채도에 따라 점차적으로 배치시켜 리듬감과 약동하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옷의 디자인이 단순해도 이런 느낌들 때문에 변화를 줄 수 있고, 전체적으로 통일감이 있어요. 화이트·그레이·다크 그레이·블랙과 같이 명도를 단계적으로 배치하거나, 아이보리·옐로우 오크·카키·비리디안과 같이 명도·채도를 단계적으로 변화시킬 수도 있어요. 강하고 약한 색끼리 대비시키면 더욱 활기찬 리듬감이 엿보여요.
[세퍼레이션 컬러]
강렬한 유채색의 배색 사이에 무채색이나 중간색을 하나 끼어넣어 색채 느낌에 균형을 주고 인상을 완화시켜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배색이예요.
[악센트 컬러]
전체적으로 평범하고 단조로운 코디네이션 위에 악센트 컬러를 주어 포인트를 주는 방법이랍니다. 주조색 위에 대조적인 색으로 포인트를 주거나 의외성이 강한 색을 더해 포인트가 더욱 돋보이면서 의외로 전체에 통일감도 준답니다. 화이트·그레이·블랙과 같은 무채색의 코디네이션에 레드나 옐로우로 악센트를 주는 것이죠. 보통 비즈니스 웨어의 색상은 블랙,브라운,푸루시안 블루 등의 기본적인 색을 코디네이트 하는데, 이때 가방이나 스카프, 기타 장신구 등에 악센트 컬러를 주면 자칫 지루한 코디네이션에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내츄럴톤]
내츄럴 톤은 자연을 바탕으로 한 색이므로 모든 색과 잘 어울립니다. 전체적으로 내츄럴 톤을 매치하면 세련되고 성숙한 느낌이 나며, 여기에 밝은 색을 포인트 컬
크리스마스 선물로 남자친구에세 여자친구에게 어떤 크리스마스 선물 (0) | 2010.12.16 |
---|---|
예뻐보이는 체형별 코디법 (0) | 2010.11.18 |
결혼식장에서 인을을 만나 보자. (0) | 2010.10.28 |
우리나라 현대 패션의 역사 (0) | 2010.10.27 |
런던으로 여행을 떠나며 (0) | 2010.1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