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깅스 코디 방법, 패셔너블한 겨울레깅스패션!

여성 겨울 코디법

by 세상에게 2010. 11. 24. 18:25

본문


레깅스 코디 방법, 패셔너블한 겨울레깅스패션!


단순히 다리가 더 길어보이겠지 하는 생각에 짧고 딱 달라붙는 상의에 레깅스 코디는 피하시는게 좋아요.
이 때 짧은 상의는 힙과 허벅지를 부각시켜서 오히려 둔해보이게 하는 역효과를 보여주거든요.
일반적으로 레깅스는 엉덩이를 덮는 길이의 헐렁한 상의나 레이어드룩에 어울려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무난하면서도 꾸미지 않은 편안함을 연출하고 싶다면 루즈한 스타일의 원피스나 박시한 스타일의 티에 매치를 하는게 좋으니까 이렇게 해보세요. 또 다리가 다소 굵은 편이라면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이나 옆선이 있는 디자인의 레깅스를 선택해서 시선을 분산시켜 주는 것도 좋아요.

 

 
가장 민망한 코디는 레깅스는 입은 상태에서 상의를 짧게 입는 것 같아요! 그럼 다리라인이 그대로 드러나잖아요~
또 딱 달라붙는 상의에 레깅스를 입는 쫄쫄이 패션도 부담스럽습니다.


레깅스 코디 방법




색깔 레깅스는 다들 입고 싶지만 부담스러워하는 아이템인데요, 잘 매치하면 정말 스타일리쉬해져요~
일단 흰색레깅스 같은 건 흰색코트에 매치하면 좋습니다. 밝은 베이지나 오트밀에도 흰색이 좋습니다. 
회색은 검정옷과 함께 입으면 좋구요, 파란색은 검정,회색 옷과 잘 맞습니다. 
겨울에는 검은 옷이 많은데요, 와인색이나 청록색도 굉장히 잘 어울려요~

 

 


 

 

레깅스 중에서 스타킹처럼 검정색인데 다리가 다 비치는 레깅스는 어떨까요?
그리고 치마와 함께 코디를 할 때 스타킹처럼 안에다가 쫄바지 입으면 좋습니다.
예뻐보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몸을 잘 관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다른 분의 말씀처럼 레깅스는 무난하게 코디를 해서 입는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연예인처럼 너무 튀는 프린트가 있는건 별로입니다. 다리가 두꺼운 편인데 이런 프린트가 있는 무늬의 레깅스를 입으면 다리 더 두꺼워보이는게 있습니다. 또 통통한 사람이라면 발목까지 오는 레깅스는 피해야 합니다. 스타킹처럼 발까지 덮어줘야 다리가 더 길어보입니다.

 



1.레깅스 코디 방법, 호피무늬 레깅스~

 

호피무늬 레깅스에 입으려면 아무래도 호피무늬가 튀기 때문에 다른 아이템은 모두 블랙으로 하는게 좋습니다.우선 헐렁하고 큰 검은색 니트나 티셔츠를 입고 호피레깅스를 입습니다. 신발은 컨버스를 신거나 아님 종아리 중간정도 오는 검은색 워커, 부츠를 신어도 좋을 것 같아요. 거기에 검은색 빅 쟈켓을 입으면 빈티지하게 보일테고 아님 야상같은거 입고서 스카프나 머플러해도 좋을듯 해요. 좀 더 추워지면 니트모자 써도 귀여울것 같구요.


 



2.레깅스 코디 방법, 종아리가 두꺼운 하체비만인 경우

 


종아리가 두꺼운 하체비만인 경우에는 겨울에 부츠를 이용해서 날씬해 보이는 방법이 있어요.
허벅지가 가는 편이시가면 무릎 높이에 오는 부츠를 신어서 가려주면 다리도 길어보이고 날씬해보이죠.
단, 길이가 어중간하면 종아리가 더 굵어 보일 수 있으니까 다리가 얇아보이는 길이까지 오는 걸 신어주세요~
만약 허벅지 하체비만이라면 상의를 엉덩이 밑으로 가리게 입어주고 어두운 색의 레깅스를 신어주면 좋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