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가 예뻐지는, 올여름 유행 점프슈트 200% 활용법

여성 여름 코디법

by 세상에게 2010. 7. 26. 08:18

본문

후덥지근하고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여름날의 유행은 계속된다. 많은 유행 아이템 중에서 나의 눈을 사로 잡은 것은, 점프슈트
연예인들은 물론 헐리웃 스타들도 즐겨입는 아이템으로 길을 지나가는 센스 있는 여자들의 몸에도 어김없이 걸려있다. 여름유행을 실감하는 순간이다.

여자들이 사계절 좋아하는 원피스와 묘한 공통점이 있다.
위 아래 뭘 맞혀입어야 하나 고민없이 점프슈트 하나만 잘 갖혀입어도 스타일에 신경 쓴 것 같은 효과를 주며 스타일리쉬하고 예뻐보이는 효과를 제대로 준다는 것.

▷ Whie-Fox
7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휴가에 피서지에서 입을 수 있다. 캐주얼하면서도 걸리쉬하여 때론 보이시한 매력까지 살려줄 수 있다.

 



걸리쉬하거나, 보이시하게

▷ 부빅

보이시한 점프슈트로 인해 중성적인 매력 혹은 소녀같은 매력을 더할  수 있다.

▷ 부빅

캐주얼룩으로 연출하기 편해 티셔츠와 스니커즈, 혹은 플랫슈즈와 매치하면 전체적인 룩이 잘 어울린다. 위 아래 따로 입지 않고 하나로만으로도 감각적인 스타일이 만들어지는 점프슈트로 전체적인 느낌이 스타일리쉬하게 변신하는 느낌.





오피스룩, 시크하고 세련되게

점프 슈트를 처음 시도하는 여성이라면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는 블랙이나 차분한 톤의 심플한 라인이 제격이다.

▷ Whie-Fox

세련된 실크나 새틴 소재를 선택한다면 드레시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한껏 강조할 수 있다. 또한 블랙 등 모노톤 점프슈트를 선택한다면 격식을 차려야하는 장소나 직장 내에서도 가능하다.

▷ Whie-Fox

여기에 컬러풀한 프린트 이너웨어나 볼드버튼이 돋보이는 블레이저를 매치한다면 더욱 패셔너블한 연출이 가능하다. 더불어 화이트 슬렌더 벨트를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피서지에서 더 사랑받는 룩

여행의 짐을 줄여 줄 뿐만 아니라 여러 개의 아이템을 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어 리조트 룩으로 각광 받고 있는 점프 슈트는 쇼트한 길이와 롤 업까지 가능한 디자인의 선택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시원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선사해 줄 것이다. 
 

▷ 부빅

자칫 심심해 보이는 쇼트한 블랙 점프 슈트에 슈즈 스타일링으로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양말이 달려있는 위트 있는 디자인의 튜브 플랍(사눅)이나 비비드한 톤의 유니크한 샌들(버블플랍)을 신어 준다면 여행지에서 개성만점의 패션 아이콘으로 더욱 빛 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